이탈리아어 번역 서비스

정확성과 일관성을 보장된 원어민 번역사의 전문 번역 서비스를 통해 자신 있게 이탈리아어 사용 고객에게 다가갈 수 있습니다.

  • 590,109명의 원어민 전문 번역사
  • 203개 언어
  • 20년 이상 쌓아온 전문성
  • AI 기반 현지화 기술
  • 품질 보증 프로세스
  • 전담 프로젝트 관리자
납품 후 결제 저희는 고객을 신뢰합니다. 납품 후 5일 이내에 은행 송금, 신용카드 또는 PayPal을 통해 자유롭게 결제하세요. 자세히 알아보기

당사의 번역 서비스

당사는 원어민 번역사의 전문성과 최첨단 AI 기반 기술을 결합하여 고품질의 번역을 제공합니다. 당사의 언어 번역 서비스는 문서 번역부터 웹사이트 현지화에 이르기까지 고객의 니즈에 맞게 제공됩니다. 잠재 고객이 어떤 언어를 사용하든 언어 장벽을 해소하고 세계 시장에서 성공을 거둘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대규모 이탈리아어 현지화

당사는 전 세계 잠재 고객에게 원활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AI 기반 기술로 번역 프로세스를 강화하고 확장합니다. 당사의 TMS 플랫폼인 TranslationOS를 사용하면, 번역사의 프로필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재무 예측 및 성과 품질과 같은 KPI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당사의 이탈리아어 번역사들은 중복 작업을 없애고, 번역 품질에 초점을 맞추는 데 도움이 되는 Matecat, Matesub와 같은 AI 기반 도구를 활용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도구는 당사의 적응형 기계 번역 기술인 ModernMT에 의해 강화됩니다. 이 기술은 전문 번역사의 교정을 통해 학습되며 전체 문서의 문맥에 따라 탁월난 번역을 생성합니다.

당사의 전문 이탈리아어 번역사

당사의 이탈리아어 번역사 팀은 이탈리아어 및 고객이 선호하는 언어에 대한 탁월한 전문성을 갖추고 있습니다. 번역사들은 다양한 배경을 갖고 있으며 법률, 금융, 기술, 의료 등 다양한 분야에 걸쳐 폭넓은 경험을 갖추고 있습니다. 당사의 최고 기술인 T-Rank™는 각 프로젝트의 특성을 평가하고 전문 분야, 이전 번역 프로젝트의 품질 및 적시성, 문서의 내용 등 30가지 이상의 요소를 기준으로 프로젝트에 가장 적합한 이탈리아어 번역사를 매칭합니다.

이탈리아어 번역 가격

번역 요율은 텍스트 길이, 주제, 언어 조합, 선택한 서비스 수준과 같은 요인에 따라 달라집니다. 그 외에 원하는 납품 날짜에 따라서도 번역 비용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콘텐츠 번역 가격을 알아보고자 하는 경우 즉시 견적 받기 도구 또는 이메일을 사용하여 신속한 지원을 받아보세요.

이탈리아어 문서 번역

다른 국가의 고객 및 이해관계자와 소통하는 비즈니스에서 정확한 문서 번역은 필수적입니다. 당사는 모든 파일 형식에 대해 번역 서비스를 제공하며 번역은 원본 형식으로 납품합니다. 간단한 Word 문서든 복잡한 JSON이나 HTML 파일이든 상관없이, 당사는 모든 니즈에 맞춘 포괄적인 번역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신가요? 당사가 도와드리겠습니다.

당사는 고객의 현지화 요구에 맞는 솔루션을 언제든 제공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연락하기

안녕하세요, Barbara입니다.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Barbara - 고객 관리 담당자

Translated 소개


Translated는 국제 언어 서비스 제공업체이자 전문 번역사들을 지원하기 위해 인공지능을 사용하는 선도 기업입니다. 이 회사는 1999년 번역사 Isabelle Andrieu와 컴퓨터 과학자 Marco Trombetti가, 모든 사람이 자신의 언어로 이해하고 이해받을 수 있도록 한다는 사명을 가지고 설립했습니다.
Translated는 이러한 사명을 달성하기 위해 항상 인간의 창의성과 기계 지능의 공생적 조합을 활용해 왔습니다. 이는 최고 성능의 맞춤형 MT 엔진 중 하나인 ModernMT를 활용하는 590,109명의 검증된 원어민 전문 번역사 네트워크로 거듭났습니다.
당사는 40개 매크로 도메인에서 고객사 334,877곳에 203개 언어로 120만 건의 번역을 제공하여 아무리 까다로운 고객이라도 성공적으로 세계화 전략을 추진할 수 있도록 지원해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