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어 번역 서비스

고급 기술을 활용하는 원어민 번역사가 제공하는 전문 번역 서비스를 통해 자신 있게 프랑스어 사용 고객에게 다가갈 수 있습니다.

  • 590,662명의 원어민 전문 번역사
  • 201개 언어
  • 20년 이상 쌓아온 전문성
  • AI 기반 현지화 기술
  • 품질 보증 프로세스
  • 전담 프로젝트 관리자
납품 후 결제 저희는 고객을 신뢰합니다. 납품 후 5일 이내에 은행 송금, 신용카드 또는 PayPal을 통해 자유롭게 결제하세요. 자세히 알아보기

당사의 번역 서비스

당사의 전문 원어민 번역사가 AI 기반 기술을 활용하여 문화적으로 적합하고 정확한 번역을 제공합니다. 문서 번역부터 웹사이트 현지화에 이르기까지, 당사는 고객의 니즈에 맞는 광범위한 언어 번역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프랑스어를 사용하는 잠재 고객과 소통하든 다른 언어를 사용하는 잠재 고객과 소통하든, 언어 장벽을 해소하고 성공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대규모 프랑스어 현지화

번역 프로세스를 간소화하고 전 세계로 진출 범위를 넓히고자 하는 경우, 당사의 AI 기반 기술 솔루션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당사의 고급 TMS 플랫폼 TranslationOS를 사용하면, 전문 번역사의 프로필을 실시간으로 볼 수 있으며 재무 예측 및 성과 품질과 같은 중요한 KPI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당사의 프랑스어 번역사들은 중복 작업을 없애고 탁월한 번역 품질을 보장하는 데 도움이 되는 Matecat, Matesub, Matedub와 같은 최첨단 AI 기반 도구를 활용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도구는 품질과 효율성의 표준으로 자리잡은 적응형 기계 번역 기술인 ModernMT를 통해 강화됩니다. 전문 프랑스어 번역사의 교정을 통해 학습하고 전체 문서의 문맥을 고려함으로써, ModernMT는 정확하고 문화적으로 적합하며 효율적인 번역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당사의 전문 프랑스어 번역사

당사의 프랑스어 원어민 번역사 네트워크는 프랑스어와 고객이 선호하는 언어에 대한 심도 있는 이해를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법률, 금융, 기술, 의료 등 다양한 산업과 주제에 대한 폭넓은 경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콘텐츠에 가장 적합한 번역사를 선택하기 위해, 당사는 번역사의 번역 실적과 도메인 전문성, 문서의 내용, 그 외 관련 기준 등 30가지 이상의 요소를 기준으로 프로젝트에 가장 적합한 프랑스어 번역사를 신중하게 매칭하는 T-Rank™라는 정교한 기술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프랑스어 번역 가격

번역 가격은 텍스트의 길이와 복잡성, 언어 쌍, 필요한 서비스 수준 등 다양한 요인에 따라 달라집니다. 또한 번역 요율은 요청하신 납품 날짜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즉시 견적 받기 도구를 사용하거나 이메일을 통해 문의하면 콘텐츠 번역 비용을 확인할 수 있으며, 신속한 답변을 받을 수 있습니다.

프랑스어 문서 번역

다른 국가의 고객 및 이해관계자와 효과적으로 소통해야 하는 비즈니스에서 정확한 문서 번역은 필수적입니다. 당사는 모든 유형의 파일을 번역하여 동일한 형식으로 납품할 수 있습니다. 간단한 Word 문서부터 json 및 html 파일까지, 당사는 모든 형식을 지원합니다.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신가요? 당사가 도와드리겠습니다.

당사는 고객의 현지화 요구에 맞는 솔루션을 언제든 제공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연락하기

안녕하세요, Barbara입니다.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Barbara - 고객 관리 담당자

Translated 소개


Translated는 국제 언어 서비스 제공업체이자 전문 번역사들을 지원하기 위해 인공지능을 사용하는 선도 기업입니다. 이 회사는 1999년 번역사 Isabelle Andrieu와 컴퓨터 과학자 Marco Trombetti가, 모든 사람이 자신의 언어로 이해하고 이해받을 수 있도록 한다는 사명을 가지고 설립했습니다.
Translated는 이러한 사명을 달성하기 위해 항상 인간의 창의성과 기계 지능의 공생적 조합을 활용해 왔습니다. 이것은 의 네트워크 형태를 취합니다.590,662검증된 원어민 전문 번역사와 결합최고 성능의 맞춤형 MT 엔진 중 하나, 모던엠티.
당사는 40개 매크로 도메인의 201명의 고객에게 335,138개 언어로 120만 건의 번역을 제공하여 아무리 까다로운 고객이라도 성공적으로 세계화 전략을 추진할 수 있도록 지원해왔습니다